본문 바로가기
마음챙김

탁월하고 싶으신가요 나의 개성을 표현하세요(feat: 동기부여)

by 슬기맘오똑이 2023. 1. 4.
반응형

◆ 탁월하고 싶으신가요 나의 개성을 표현하세요(feat: 동기부여)

 

나는 나의 개성을 알아차리고 감사함을 느끼고 표현합니다

동기부여

JP 시어스 메시지입니다.

제 요청 하나만 들어주시겠어요?

 

여러분이 정말로 존경하는 사람을 한번 떠올려 보세요.

연예인일 수도 있고 여러분 일상의 인물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건 괜찮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존경하는 사람을 생각해 보십시오.

다음 질문은 그 사람의 특이한 점이 무엇인가입니다.

저는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 인물에게는 뭔가 특이한 것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들을 눈여겨보지 못했을 것이고 따라서 여러분은 그들을 존경하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저는 성공한 사람들 중 그 누구도 남들 보다 더 평범해서 성공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정말 존경하는 사람들, 그들을 유심히 보았을 때 어떤 점에 감탄하고 특이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감사히 여기는 그 사람들의 특이함은 무엇인가요?

감사히 여기는 그 사람들의 특이함은 무엇인가요?

특이함이라고 부르지 않을 만한 것이라도요.

제 생각에 인류에게 가장 만연한 질병은 평범하게 사는 것입니다.

저는 이 만연한 질병이 우리를 감염시킬 때 그것이 우리 삶의 질를 낮추고 비즈니스와 브랜드 성장을 제한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천재성과 진정성, 창의성을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들은 매우 특별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바로 그것이 우리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독특하다는 사실 말이지요.

저는 모든 것에 내재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그것이 유일하다는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피카소 그림에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같은 그림이 10,000장이 있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 자신을 표현할 때 내면의 천재성, 독특한 기이함을 표현할 때

저는 이런 행동이 우리 자신을 위한 놀라운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를 다른 사람들과 구별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표현합니다.

인간의 특이함, 그들의 독특한 내면의 천재성 같은 것들을

표현하기 위해선 필요한 법이지.

그것을 찾기 위해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을 테니까

아마도 자연은 이렇게 이야기했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모든 걸

사람들 속에 숨겨놔야겠다

그럼 찾는 것이 쉽지 않겠지.

그리고 발견하더라도

그것을 표현하는 것조차 엄청난 용기가 필요하게 될 거야

왜 특이함이 중요한가?

특이함을 표현하는 건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제 비즈니스, 브랜드, 진정으로 인간이 되기 위해 제가 한 일들 중 최고의 일입니다.

 

삶이 훨씬 좋아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JP,

당신의 특이함, 유머를 표현하면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줄 거야

 

라는 이야기를 스스로에게 각인시켰습니다.

그 이야기를 믿었던 것은 큰 잘못이었습니다.

나의 특이한 면을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삶이 바뀌었고 비즈니스 또한 번창했습니다.

당산의 사업, 생각 삶에 특이함을 더하는 것이 더 가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어릴 적부터 학습해온 우리에게 설치된 프로그램과 같은 행동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인정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들을 기쁘게 해야 합니다.

사람들을 기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그들처럼 행동합니다.

그러나 그런 행동을 벗어나야 합니다.

불편함을 가까이 감수하는 사람은 가장 용감할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그런 사림은

가장 용감하고 특이한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Brene Brown

내면의 천재성, 즉 당신의 특이함을 표현하기 위해서 가보지 않은 길을 가는 위험을 무릅써야 합니다.

우리의 삶과 사업에서 특이함을 표현하는 것이 최악의 일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또 그럴 수도 있지만

그것이 자신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이라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